ISO 10002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교육과정
	
		고객만족경영시스템은 조직의 모든 유형의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 활동에 대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고객불만을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국제표준 지침으로써, 고객불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조직 뿐만 아니라 고객, 불만제기자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함 입니다.
		ITS인증원은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불만에 대한 예방, 고객불만에 대한 대응 등 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ISO 10002 국제 심사원 교육을 개최하여 높은 수준의 인증심사원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	
	
	
	
	
		교육대상
		
			- ISO 10002 (고객만족경영시스템) 국제심사원, 전문 컨설턴트, 전문강사로의 진로 희망자
 
			- 타 인증규격 자격보유 심사원의 자격분야 확대 및 자질향상                    
 
			- 조직의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수립, 구축 및 개선활동을 담당하는 기업 책임자 및 실무자
 
			- 고객만족경영시스템 내부 및 제2자, 제 3자 감사 업무 실무자
 
			- 조직의 경영시스템 구축 및 개선 관련 업무를 희망하는 구직자
 
		
	 
	
		교육목표
				
			-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심사 수행 가능한 인증심사원 양성
 
			-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전문 컨설턴트 및 강사 양성
 
			- 조직의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수립
 
			-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관련분야 지식 함양
 
			- 기존 인증심사원의 인증자격분야 확대 및 자질 향상
 
		
	 
	
	
		교육안내
		
			- 
				
					- 1 일정
 
					- 2일 과정 (09:30~18:00 / 총 16시간)
 
				
			 
			- 
				
					- 2 특전
 
					- 교재 및 중식 제공
 
					- ISO 10002 국제심사원(보) 수료증발급 (ISO 19011 교육수료 필수)
 
				
			 
			- 
				
					- 3 교육비용
 
					- 66만원 (vat포함)